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영화이자 최종장.
미션 임파서블: 폴아웃에 이어 론 발프가 미션 임파서블 7편과 8편의 음악을 담당한다.
촬영은 2022년 중에 시작했다. 톰 크루즈는 7편 개봉 전에 8편의 제작이 마무리되길 바라고 있다고 한다.
7편이 클리프행어 엔딩을 가진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, 전작에서 시간대가 곧장 이어진다는 것이 확정되었다.[1]
2023년 3월 2일, 미국 버라이어티는 이탈리아 현지 보도를 인용해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8편 촬영을 위해 2월 26일 이탈리아 풀리아주 바리에서 헬기를 타고 촬영을 위해 아드리아 해에 위치한 미군 항공모함(CVN 77)으로 향했다고 보도했다.
톰 크루즈와 제작사는 이번 작품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최종장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.
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시리즈의 마지막답게 7편을 뛰어넘는 사상 최대의 액션신이 들어갈 것이라고 이야기했다. 제작사에서 살짝 밝혀진 바로는 톰 크루즈가 날고 있는 비행기 위를 걸어다니는 장면을 촬영했다고 한다.
데드 레코닝 파트 1과 마찬가지로 전 장면을 Sony CineAlta Venice IMAX 인증 카메라로 촬영했다.
영국을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하는 톰 크루즈가 찰스 3세의 대관식에 참여하기 위해 미션 임파서블: 데드 레코닝 PART TWO(미션 임파서블8)의 촬영을 연기했다고 한다.
미션 임파서블: 데드 레코닝 PART ONE
Mission: Impossible - Dead Reckoning - PART ONE, 2023
개봉 2023.07.12
장르 액션/어드벤처/스릴러
국가미국
등급 15세이상관람가
러닝타임 163분
평점 9.5
박스오피스 6위
해당 영화는 업로드 완료 되었습니다
가장 위험한 작전, 그의 마지막 선택
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(톰 크루즈)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,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…
출연진
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
톰 크루즈 주연
헤일리 앳웰 출연
빙 레임스 출연
사이먼 페그 출연
레베카 퍼거슨 출연
바네사 커비 출연